홍원길 경기도의원 후보 사무실 개소식
상태바
홍원길 경기도의원 후보 사무실 개소식
  • 김포누리
  • 승인 2022.05.1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철호 전 국회의원, 국민의힘 김포시 선출직 출마자 등 200여명 참석
"한강선을 위해 꼭 필요한 인물".... 홍철호 전 국회의원 축사

홍원길 경기도의원 후보(국민의힘)15일 오후 4시 고촌읍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지난 7기 김포시의회 의원 출신으로 유일하게 도의원에 출마한 홍원길 후보는 고촌 문화의 전당 건립, 풍무역세권 도서관 건립 등의 생활밀착형 공약과 함께 서울지하철 5호선(김포한강선) 김포 연장을 내세우며 지지세 결속을 본격화했다.

개소식에는 홍철호, 박진호 등 당협위원장과 강경구, 김동식, 유영록 등 김포시 전임시장 및 국민의힘 김포시 선출직 출마자들을 비롯하여 2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하였다.

홍원길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시민이 원하는 길을 걸었던 지난 4년이었다라고 4년간 시의원 시절의 소회를 밝혔다. 이어서 문제는 돈이었다. 빈약한 김포의 예산으로 한계를 느껴 경기도의 예산을 김포로 가져오기 위해 도의원에 출마하게 되었다라며 도의원에 출마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도의원 당선된다면 예산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겠다라고 출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홍원길 후보는 힘든 시의원 시절에도 최선을 다해 풍무도서관 개관 경로당 변기 교체 사업 다문화 장학금 지급 사업 시네폴리스 사업 착공 풍무역세권 사업 착공 고촌고등학교 신설 풍무중과 고촌중 실내체육시설 확충 등을 이뤄냈다면서 이는 오직 시민여러분의 끊임없는 채찍과 격려 속에서만 가능한 일이었다라며 시민 여러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홍원길 후보는 고촌 문화의 전당 건립 시네폴리스 메타버스 사업 지원 풍무역세권 도서관 건립 풍무역세권 스포츠센터 건립 한강선(지하철5호선 김포 연장) 추진 청년창업문화학교 설립 신중년 지원센터 건립 24시간 돌봄센터 추진 등의 준비된 공약을 소개하며, “앞으로는 도의원으로서 시민이 원하는 길을 걷겠다며 도의원 출마자로서 결의를 다졌다.

한편 홍철호 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한강선을 위해서는 국민의힘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어야 한다라며, “특히 홍원길 후보는 출마자들을 잘 아울러 한강선 착공에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할 인물이라며 홍원길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